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고객만족 > 경영정보 > 열린경영 > 울산시설공단

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열린경영

management

문서위치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home
  • 열린경영
  • 경영정보
  • 고객만족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시작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안내
울산시설공단은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공단에 대한 울산 시민의 만족도를 높여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9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기간 : 2019. 3. 18.(월) ~ 5. 3.(금)
  • 조사대상 : 공단 12개 시설별 이용객, 600명
  •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
사업 시설 응답자수 종합
만족도
차원별 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울산시설공단 600 89.8 89.9 89.8 89.8 90.0 89.7
체육전용
시설관리
문수축구경기장 50 87.6 87.8 87.7 87.8 87.8 87.3
종합운동장 25 86.6 86.5 87.1 86.3 86.2 86.7
동천체육관 25 90.7 90.3 91.1 90.7 91.8 89.7
문화체육
시설관리
울산대공원 수영장 70 91.3 92.9 90.3 89.9 94.1 90.6
문수실내수영장 60 90.7 90.5 90.6 90.7 90.8 90.7
동천국민체육센터 45 86.4 86.0 86.6 86.6 86.3 86.4
가족문화센터 40 89.8 89.8 89.3 90.1 89.9 89.7
근로자종합복지회관 35 90.0 91.1 89.7 90.3 89.0 90.5
취업지원 여성인력개발센터 60 89.2 89.4 89.2 89.1 89.3 89.2
공원관리 울산대공원 70 91.8 91.7 92.2 91.8 91.3 91.7
울산체육공원 70 91.3 91.0 91.1 91.6 91.3 91.2
장사시설운영 울산하늘공원 50 93.3 93.6 93.5 93.3 92.9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