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문서위치

주요사업

  • home
  • 공단소개
  • 공단소개
  • 주요사업

주요사업 시작

체육시설

종합운동장
1종합운동장
시민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시민의 휴식공간을 넘어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해나가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문수체육시설
2문수체육시설
울산 제일의문화체육복합공간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에 기여 및 생활스포츠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동천체육관
3동천체육관
전국규모의 농구, 배구 등의 실내경기 유치와 대형콘서트 등 스포츠와 문화행사를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동천국민체육센터
4동천국민체육센터
동천국민체육센터는 다양한 생활체육 및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시민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문화복지시설

노동자종합복지회관
1노동자종합복지회관
노동자종합복지회관은 여가활동을 위한 취미교실과 근로자 및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인터넷 교실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대왕별 아이누리
2대왕별 아이누리
주변 지형과 자연물을 소재로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놀 수 있는 놀이터와 첨단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AR·VR 등의 놀이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야생동물구조관리센터
3야생동물구조관리센터
자연생태계를 보호하고 야생동물의 유전자원 확보와 복원사업을 통하여 인간과 동물이 함께 공존하는 생태환경도시 울산건설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현충탑
4현충탑
현충탑은 6.25 동란때 조국수호를 위하여 전선에서 장렬히 산화한 호국 영령들의 높은 뜻을 후손에 전하기 위하여 건립한 것으로 이곳에는 울산지역 출신 영현들의 위패가 모셔져 있습니다.
바로가기
농수산물도매시장주차장
5농수산물도매시장주차장
농수산물도매시장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주차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삼산공영주차장
6삼산공영주차장
삼산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주차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언양임시시외버스터미널
7언양임시시외버스터미널
언양임시시외버스터미널은 시민 여러분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공원시설

울산대공원
1울산대공원
울산대공원은 도심속 생태공원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 행사를 적극 유치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울산체육공원
2울산체육공원
울산체육공원은 경기장을 중심으로 주변녹지 및 자연호수를 정비하여 보다 아름답고 편안한 테마공원 형식으로 조성하였습니다.
바로가기
문화공원
3문화공원
문화공원은 문화 예술회관, KBS방송국 등과 연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하여 도심속 테마공원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바로가기
태화강역광장
4태화강역광장
태화강역광장은 울창한 산림수목 공간이 태화강역 좌우로 조성되어 생태도시 울산을 소개하는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가로변 녹지

가로녹지팀
1가로녹지팀
가로녹지팀은 푸른 울산 조성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전문인력의 상시관리 체제를 확립하고, 건강한 가로수목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장사시설

울산하늘공원
1울산하늘공원
울산하늘공원은 고인을 편안하게 모시는 전국 최고의 시설을 갖춘 첨단 종합장사시설입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