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열린경영

management

문서위치

실천행동강령

  • home
  • 열린경영
  • 경영정보
  • 고객만족
  • 실천행동강령

실천행동강령 시작

실천행동강령

우리는 행복한 시민과 희망찬 울산을 책임지는 공단의 임직원으로서
모두가 지켜야 할 시민만족 실천행동강령을 다음과 같이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시민 만족이 공단의 설립 목적이라는 인식 하에 시민의 요구를 적극 수렴하고 시민의 기대를 충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공단의 미션과 비전, 핵심가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실천행동강령을 공유하며 시민 중심의 조직이 되도록 항상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공단의 고객인 시민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시민중심 문화와 환경이 조직 내에 정착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시민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과 내부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시민에게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임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여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울산시설공단 직원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