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고객만족 > 고객센터 > 울산시설공단

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문서위치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home
  • 고객센터
  • 고객만족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시작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안내
울산시설공단은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공단에 대한 울산 시민의 만족도를 높여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기간 : 24. 07. 24.(수) ~ 24. 10. 04.(금)
  • 조사대상 : 공단 4개 유형 11개 시설별 이용객 600표본
  • 조사방법 : 이용고객대상 1:1 설문방식
  • 측정모델 : 지방공기업평가원 PSI모델(15개 구성요소별 다차원체감 만족도)
시설별 차원별 만족도 결과
시설별 차원별 만족도 결과 안내표 - 사업, 시설, 응답자수, 종합 만족도, 차원별 만족도(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정보제공
구분 표본수 종합만족도 차원별 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울산시설공단 600 88.1 88.5 86.4 87.8 90.7 87.4
사업 문수경기장 60 79.6 79.2 73.1 78.1 85.3 81.1
종합운동장 30 92.1 94.0 90.4 93.2 94.8 90.0
울산대공원수영장 30 82.6 82.9 83.5 83.0 83.4 80.9
문수체육시설(수영장) 55 87.0 86.9 87.7 87.0 87.7 86.2
문수체육시설(체육관) 55 92.4 92.9 90.0 90.8 96.4 92.2
동천국민체육센터 65 85.7 85.7 84.2 86.0 91.2 82.9
노동복지관 55 85.1 82.8 83.6 85.1 88.2 84.7
어린이테마파크 70 91.9 93.6 91.0 91.1 93.5 91.4
울산대공원 30 86.5 88.5 83.5 86.3 87.6 87.4
울산체육공원 60 93.7 93.5 92.4 93.7 94.6 93.9
울산하늘공원 90 89.4 91.3 88.6 89.6 90.8 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