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위치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고객센터
- 고객만족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시작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안내
울산시설공단은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공단에 대한 울산 시민의 만족도를 높여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기간 : 2023. 7. 3.(월) ~ 9. 27.(수)
- 조사대상 : 공단 11개 시설별 이용객, 600명
-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고객만족도
구분 | 차원별 만족도 | ||||||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울산시설공단 | 84.5 | 85.0 | 84.4 | 83.7 | 84.8 | 84.6 | |
사업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문수경기장 | 91.4 | 91.1 | 90.1 | 91.2 | 92.4 | 91.7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종합운동장 | 77.6 | 82.2 | 77.4 | 76.9 | 76.3 | 77.5 |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울산대공원수영장 | 80.7 | 80.7 | 80.5 | 79.6 | 83.1 | 79.9 |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문수체육시설(수영장) | 80.1 | 82.6 | 79.7 | 80.1 | 79.7 | 80.0 |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문수체육시설(체육관) | 78.6 | 78.4 | 78.4 | 77.6 | 80.3 | 78.3 |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동천국민체육센터 | 90.6 | 91.8 | 90.2 | 89.0 | 90.7 | 91.6 |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노동복지관 | 89.7 | 90.0 | 90.1 | 89.1 | 90.0 | 89.6 |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어린이테마파크 | 87.3 | 87.5 | 87.5 | 87.1 | 87.6 | 87.2 | |
공원관리사업 울산대공원 | 79.2 | 79.2 | 78.8 | 79.4 | 79.9 | 78.8 | |
공원관리사업 울산체육공원 | 81.6 | 81.7 | 82.2 | 80.8 | 81.5 | 81.7 | |
장사시설운영사업 울산하늘공원 | 89.8 | 89.2 | 90.1 | 88.2 | 89.6 | 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