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위치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고객센터
- 고객만족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시작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안내
울산시설공단은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공단에 대한 울산 시민의 만족도를 높여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기간 : 24. 07. 24.(수) ~ 24. 10. 04.(금)
- 조사대상 : 공단 4개 유형 11개 시설별 이용객 600표본
- 조사방법 : 이용고객대상 1:1 설문방식
- 측정모델 : 지방공기업평가원 PSI모델(15개 구성요소별 다차원체감 만족도)
시설별 차원별 만족도 결과
구분 | 표본수 | 종합만족도 | 차원별 만족도 | |||||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울산시설공단 | 600 | 88.1 | 88.5 | 86.4 | 87.8 | 90.7 | 87.4 | |
사업 | 문수경기장 | 60 | 79.6 | 79.2 | 73.1 | 78.1 | 85.3 | 81.1 |
종합운동장 | 30 | 92.1 | 94.0 | 90.4 | 93.2 | 94.8 | 90.0 | |
울산대공원수영장 | 30 | 82.6 | 82.9 | 83.5 | 83.0 | 83.4 | 80.9 | |
문수체육시설(수영장) | 55 | 87.0 | 86.9 | 87.7 | 87.0 | 87.7 | 86.2 | |
문수체육시설(체육관) | 55 | 92.4 | 92.9 | 90.0 | 90.8 | 96.4 | 92.2 | |
동천국민체육센터 | 65 | 85.7 | 85.7 | 84.2 | 86.0 | 91.2 | 82.9 | |
노동복지관 | 55 | 85.1 | 82.8 | 83.6 | 85.1 | 88.2 | 84.7 | |
어린이테마파크 | 70 | 91.9 | 93.6 | 91.0 | 91.1 | 93.5 | 91.4 | |
울산대공원 | 30 | 86.5 | 88.5 | 83.5 | 86.3 | 87.6 | 87.4 | |
울산체육공원 | 60 | 93.7 | 93.5 | 92.4 | 93.7 | 94.6 | 93.9 | |
울산하늘공원 | 90 | 89.4 | 91.3 | 88.6 | 89.6 | 90.8 | 8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