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알림마당

문서위치

  • Home
  • 알림마당
  • FAQ
인쇄하기

FAQ

FAQ 시작

자주 물어보시는 내용들에 대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Q 항목에서 답변을 확인하지 못하셨을 경우 아래 검색을 이용하시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문의전화 : 052)271-8816~20

전체 21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현재페이지 (1/3)
조건정보 영역
01 울산대공원 동물원 운영시간 및 체험프로그램 문의

2013년 대공원동물원의 확장공사로 인하여 사랑앵무체험장, 물새전시장, 색동새전시장, 대형앵무전시장, 포유동물전시장 등의 새롭고 다양한 전시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먼저 평소 관람시간을 안내해드리면 하절기(4월~10월)에는 09:30 ~ 18:00이며 동절기(11월~3월)에는 09:30 ~ 17:00입니다.

 

 

앵무나라의 사랑앵무체험장에는 2,000마리의 사랑앵무의 군무를 보실수 있으며 현재 동물적응 기간을 거쳐 2013년 7월 1일부터 사랑앵무 먹이주기 체험을 1일 2회에 걸쳐(11:00~12:00 / 15:30~16:30) 운영할 예정이며 이때 입구에서 모이를 구입하여 사랑앵무 체험장내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중대형앵무 포토존에서는 홍금강앵무, 청금강앵무, 아마존앵무, 회색앵무, 유황앵무들을 보실수 있고 앵무설명회가 1일 2회 (14:30~15:00 / 16:30~17:00)에 거쳐 진행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울산대공원은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관람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나갈 것이며, 이밖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대공원동물원(☎052-226-0391)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2 역광장 및 문화공원에서 행사를 할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전화 및 방문하여 일정을 확인 하신 후 사용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심사 후 시설사용허가서 및 대관요금 고지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대관금액은 행사일전까지 납부하시고 영수증을 확인(팩스) 후 시설사용이 가능합니다. 
□ 대관요금 : 기본대관료(20,000원) 추가요금(시간당5,000원) 전기사용시 별도요금이 부과됩니다. 
※ 전기사용은 마이크용 이외 용도로는 불가능함.(5kw이상사용 불가)

03 울산대공원 동물원에는 어떤 동물이 있나요?

다양한 동물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보유동물은 50여종으로 사막여우, 미어캣, 원숭이 과나코,
코아티, 독수리, 다람쥐, 염소, 앵무새 등이 있습니다.

04 물놀이 기종 이용시 신장에(키) 탑승 제한이 있나요?

죄송합니다만...안전상의 사유로 아쿠아시스의 물놀이 기종별로 탑승 제한이 있습니다. *제한 : 신장 120cm 미만의 어린이 경우 안전을 고려하여 물놀이 기종 이용을 제한 합니다. *신장 120cm 미만 어린이 이용 가능시설 -유아 풀, 어린이풀, 파도 풀(낮은 곳), 유스 풀(구명조끼 착용 시), 맛사지 풀 참고 :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요원들의 운영에 적극 협조 당부 드립니다.

05 아쿠아시스 영업시간 어떻게 되나요?

정기휴강 : 매주 월요일

운영시간 : 평일 6시~22시/주말 6시~18시(폐장 한시간 전까지만 입장가능)

※수영장카페 운영시간 : 10시~17시

06 구명조끼는 반드시 입어야 하나요?

반드시 착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기종별로 성인의 경우와 어린이의 경우로 구분이 됩니다.
※파도풀 이용시 성인, 어린이 모두 반드시 착용해야 함.
※130cm이하 어린이는 풀이 깊으므로 반드시 착용 하기 바랍니다.
ㅁ대 여 료 : 6,000원 (반납시 2,000원 보증금을 돌려드립니다)
ㅁ대 여 소 : 정규풀 바깥쪽 안전요원실 옆
ㅁ대여안내 : 신용카드 또는 캐쉬 밴드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음.

07 수영복을 꼭 입어야 하나요? 반바지나 티셔츠는?

아쿠아시스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수영복과 수영모 착용을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착용을 해야 하는 이유는 수영장 수질의 오염 문제와 정상적인 수영복 차림의 일반 이용고객들이 시선의 많은 불편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참고 : 신체적 특별한 결함이나 수영복 착용이 불가능한 임산부의 경우 관리 직원 및 안전요원들에게 
            사전 문의 바랍니다.

08 아르바이트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울산대공원에서 아르바이트(단시간근로자) 필요시기는 여름방학시즌, 겨울방학시즌, 그리고 매주 주말(토, 일) 및 공휴일 외 특별한 이벤트 진행 시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설공단 홈페이지(www.uic.or.kr)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상시채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퇴근이 어렵지 않은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및 접수 가능합니다.

아르바이트(단시간근로자)임금은 당사 내부규정을 준수합니다.

09 어린이들이 이용하기에 안전한가요?

네~안전합니다. 개장 이래 단 한번의 인명사고가 없는 아쿠아시스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최대한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각종놀이 시설 중에는 어린이들이 이용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이 구분이 되어 있으며 구명조끼를 착용해야 이용가능 한 기종도 있습니다.
또한 각 시설마다 안전을 책임지는 20명 이 넘는 수상안전요원들이 세밀하게 구역을 나눠 항상 주시하고 있으며 비상시 응급처치를 대비하여 간호사가 대비하고 있으며, 가까운 종합병원 응급실과 연계하여 안전사고에 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10 수영용품 대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ㅁ구명조끼 1회 대여비용 6천원(보증금 2천원 포함)

ㅁ선배드 1회 대여비용 5천원(보증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