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알림마당

문서위치

  • Home
  • 알림마당
  • 알림사항
인쇄하기

알림사항

알림사항 상세보기 시작

울산하늘공원 화장예약 인터넷 중단 및 유선 수기 접수 운영 안내

  • 작성자하늘공원
  • 작성일2025-09-27
  • 조회수352
첨부파일 1. 공지사항 등록_하늘공원홈페이지.jpg [173429 byte]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e하늘 화장예약 시스템이 중단되어, 시스템 복구 시까지 울산하늘공원은 유선 수기 접수로 화장예약을 운영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수기 화장예약 개요

 ○ 접수 방법 : 사망진단서 팩스 접수 후 유선 확인 및 확정

 ○ 팩스:052-255-3809

 ○ 문의 : 052-255-3800 → 3번(화장문의)

 ○ 전화응대 : 07:00~20:00

 

접수·확정 기준

 ○ 예약 순서 : 사망진단서 팩스 ‘도착 시간’ 순서

 ○ 주간(07:00~20:00) : 팩스 확인 후 담당자 유선 통화로 즉시 확정

 ○ 야간(20:00~07:00) : 팩스만 접수, 익일 오전 도착 순서대로 유선 안내 후 확정

 ○ 확정 시점(관내·관외 구분)

  - 관내·양산 6회차(2기) : 주간 접수 시 즉시 확정, 야간 접수는 익일 오전 확정

  - 기타 양산(우선 대상 외) 및 관외 : 화장일 1일 전 ‘오전 이후’ 확정 가능

  - 유의사항 : 상황에 따라 평시 기준(화장 1일 전06시)보다 확정 시점이 지연될 수 있음

 

팩스 전송 서류 및 기재사항

 ○ 필수 서류 : 사망진단서 1부

 ○ 필수 기재 : 장례식장 명칭, 담당자 성명·연락처, 희망 화장일자, 관내/관외 구분

 

기타

 ○ 본 안내는 시스템 복구 공지 시까지 유효하며, 복구 즉시 변경사항을 재공지하겠습니다.

 ○ 긴급 상황으로 전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서/문의

 ○ 울산시설공단 하늘공원운영팀

 ○ 문의 : 052-255-3800 → 3번(화장문의), 팩스 052-255-3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