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커뮤니티

문서위치

  • Home
  • 커뮤니티
  • 자주묻는 질문
인쇄하기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시작

전체 29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현재페이지 (2/3)
조건정보 영역
19 수영장내 어린이입장 제한이 있나요?

우리회관 수영장의 수심은 1.3m로 수영장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키 140cm 초등학생 3학년 이상으로 입장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위의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어린이 및 유아는 보호자가 필히 동 반하여야 합니다. 수영장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보호자 1명당 같이 입장할 수 있는 어린이는 2명으로 제한합니다.

18 자유수영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평일 입일입장 가능 시간은 12시~17시까지만 이용가능합니다.

지정된 이용시간외 입장불가합니다. 토·공휴일은 7시부터 17시까지만 입장가능합니다.

참고로 평일 자유레인은 1개만 이용가능하고, 주말은 5개 레인이 이용가능합니다.

17 등록이 마감된 강습은 대기등록을 할 수 없나요?

현재 강습 프로그램 대기 예약제는 실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기존 인원이 환불을 하여 정원대비 여유인원이 있어야 접수가 가능하며,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하여 매달 5일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16 프로그램 회원 접수기간 안내

① 스포츠센터 회원접수기간은 매월 넷째주 수요일에 시행됩니다.

②문화센터 회원접수기간은 기존회원,신규회원 구별없이 학기별 온라인 선착순 접수합니다. 추가접수는 정원 내 선착순으로 이루어집니다.(단, 마지막달 추가접수는 없습니다.)

15 14세 미만 자녀 온라인 회원 가입방법 안내

울산시설공단 인터넷 수강대관시스템에 접속(https://uic.or.kr/ims/) → 오른쪽 상단에 회원가입 버튼 클릭 → 어린이 회원(만14세 미만) 버튼 클릭 →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보호자의 동의 인증 버튼 클릭 → 부모의 이름으로 실명인증 한 후 회원가입 진행

14 강습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강습 신청방법은 인터넷 접수와 현장접수방법(매달1일~5일)이 있습니다.

① 인터넷접수(온라인 100% 선착순 접수)

울산시설공단 인터넷수강 대관시스템 홈페이지(http://www.uic.or.kr/ims)

회원가입 → 로그인 → 온라인신청 → 교육·강좌 → 수강신청 → 결제하기

☞ 수강신청 후 신청즉시 또는 신청시간 이후 24시간 이내에만 결제해 주시면 강좌 신청이 완료됩니다.

② 추가접수(잔여인원에 한하여 방문접수)

현장접수 방법은 매달 1일에서 5일사이에 노동자종합복지회관 1층 안내데스크로 방문하셔서 강좌신청 및 현장결제(카드납부) 가능합니다.

13 회관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포츠센터 운영시간은 평일은 06시부터 22시까지이며, 토ㆍ공휴일은 7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시설정비의 날로 휴장을 하고 있으며, 이 외 별도 휴장 시에는 게시판 및 인터넷을 통하여 공지를 하고 있습니다.

12 대관시설 관련 최근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울산시설공단 홈페이지(http://www.uic.or.kr/main/mainPage.do) → 문화복지시설 → 노동자종합복지회관 → 커뮤니티 → 알림사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신청서 외 제출서류, 현재 수용가능 인원수 등)

11 대관날짜 확정 후 사용신청서는 추후에 제출해도 되나요?

전화나 방문으로 대관날짜를 확정하시면 당일에 사용신청서를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10 행사관련 홍보 현수막을 미리 설치 할 수 있나요?

현수막, X배너 및 기타 행사장비 설치는 당일에만 가능합니다.

사전에 담당자에게 꼭 문의해주세요. 참고로 공연장 현수막 가로 11m, 회의실 현수막 가로 3m 입니다.